깔끔한남성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8 22:08:26 댓글 0

본문

쌉기본! 깔끔하게 입는 김흔남 코디 8가지 추천

00:00 INTRO
00:29 첫번째 코디
01:16 첫번째 코디 정보
01:38 두번째 코디
02:35 두번째 코디 정보
03:46 세번째 코디
04:12 세번째 코디 정보
04:43 네번째 코디
05:01 네번째 코디 정보
05:08 다섯번째 코디
05:50 다섯번째 코디 정보
05:55 여섯번째 코디
06:33 여섯번째 코디 정보
06:45 일곱번째 코디
07:29 일곱번째 코디 정보
07:33 여덟번째 코디
08:14 여덟번째 코디 정보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예준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핏더사이즈 : *첫번째 코디 가디건 네이비 컬러
네번째코디 코트 오에이엠팩토리가 아닌 에스피오나지 코트...! ㅠㅠㅠ 오류가 났었네.. 더 신경쓸게
Lau ra : 강남 도깨비 ㅋㅋㅋㅋ
수달 : 간간히 기본코디 업데이트해서 짚어주고 가는 센스 너무 좋다 형님
gungang : 진짜 안이쁜 코디가 없다 역시 믿고보는 읏더,,,
낌 레 드 : 이번 룩들이 진짜 편하게 입기엔 제격인 코디들이다 형 잘 매치해 볼게요!

중간 이상 가는 ‘깔끔’ 여름코디모음

#남자여름옷 #남자반팔티 #남자여름코디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데일리룩과 살까말까 고민되는 아이템들은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kang.stylist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iQkDJrjyFv3tfw7b7​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fn6QWtKMQ6ZbLi8J6​
깡스타일리스트 : 데일리룩과 살까말까 고민되는 아이템들은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칠공이 : 자신을 돋보이게 꾸미는 건 즐거운것이죠 항상 퀄리티와 가격의 균형을 잘 맞춰서 소개해주셔서 재밌게보고있어요
배우는 배우 양배우 : 앞에 시작 2분만 보고 감동 받아 댓글 써버립니다..!
평소에 영상 잘 보면서 스타일이 완전 바뀌고 좋아졌다는 소리를 듣게 되어서 늘 깡님 유튭에 노력에 감사하고 있는 30대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좋은 문구처럼 보이지만 잘못 혹은 오해를 해서 인식하고 해석하는 말들이 참 많아진 것 같아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영향력 있으신분이 좋은 해석과 말을 해주시니 너무 감사하고 든든하네요!!

오늘은 패션계의 조던 피터슨 같은 영상이네요ㅎㅎ 멋집니다‍♂️
응원할게요 화이팅!!
항상 감사합니다!!
김경훈 : 항상 모든영상에 심혈을 기울이시는게 느껴집니닷!!!! 너무 유익한 정보 감사해용
사과복숭아배 : 옷을 잘 입는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저도 불과 1년전만 해도 옷에 정말 관심 없었는데 깡님을 접하고 옷도 사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도 했구 점점 자신을 꾸미는 재미가 붙으면서 정말 낮던 자존감도 많이 높아진 느낌이고 주변 시선도 달라진게 느껴집니다. 옷을 잘 입으려는 노력을 시작으로 저라는 사람 자체를 가꾸려고 노력하게 됐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제 인생이 많이 바뀌었다고 느낍니다. 깡님한테도 정말 감사해요 ㅎㅎ 저처럼 깡님의, 옷의 선한 영향력을 받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깔끔한 데일리룩 비교하면 이런 차이가 생깁니다

#패션 #데일리룩 #호불호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리밍 : 근데 난 남자든 여자든 우리나라 사람들은 검은색이 젤 잘어울리고 깔끔한거ㅠ가틈 그래서 난 힙하거나 검은자켓 입은 남자보면ㅌ 끌리던데
우와 : 5:32 ㄷㄷ...할머니 진짜 옷 잘 입으셔서 놀램.....
린덴Linden : 2:49 이거 ㄹㅇ 취적이네
이건희 : 5:57 잔디야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 : 아 진짜 졸라 웃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다 구독해옄ㅋㅋㅋㅋ 조거팬츠 검색하다가 쩡대님을 알게됐네옄ㅋㅋㅋㅋ

... 

#깔끔한남성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