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복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존버걸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9 06:56:51 댓글 0

본문

정장입는 방법 I 남자 스타일링 I 절대로 하지말아야 할 것 여섯 가지

.
멋진 남자는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쓰는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2022년에는 여섯 가지 포인트 모두 꼭 지켜보세요!
.
.
#정장입는방법 #수트입는방법 #클래식 #패션
천국 : 잘 들었습니다 전 해당되는건 다행이 없네요
골드피치 : 정리 잘 해주셨네요
박정빈 : 반짝이 타이 잘 어울리시는구만..
동훈태 : 내생각엔 턱도왁싱..더러움..음식먹을때 더러워...수염 뿌리부분 각질많아옴..
조혁진 : 양복입고 발목에 허연 생살 노출하는거 보면 정말 극혐인데 아무렇지 않게 돌아다니는 사람들 보면 이해불가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정장 수트 10가지 코디!! (부제:구미호뎐)

요즘 최애드라마 구미호뎐에 이동욱 김범 배우님들 스타일링이
대부분 클래식한 정장 셋업부터 캐주얼 정장 스타일링으로
1~6화동안 자주 나와서 한번 스타일링 해봤습니다!
(우린 일반인이라 이런 천상계느낌은 아니지만 참고용으로 보면
좋을것같습니다)

영상찍으면서도 팬심이라서 그런가 재밌었네요!
코코 : 핏이 진짜 잘어울리고 멋있어요!!
이승복 : 영상도 깔끔하고 스타일 취향따라 다양하게 소개해줘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스트라이프 수트 구매처좀 알수 있을까요!!
꿀창 : 핏이 정말 대박입니다!! 혹시 2분10초대에 나오는 구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상민 : 정말 핏이 좋아보여요..
성철 : 코트 정보 좀 알려주세용ㅎ

명품 없이 럭셔리해 보이는 옷 잘 입는 방법✨필요한 기본템까지 추천✔︎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예요!
명품을 걸친 건 아니지만
세련되고 럭셔리해 보이는 룩이라고
생각한 적 있으시죠?!
옷만 입었다고 끝이 아니라는 사실!!
코디에도 아이템 선택이나 어떤 걸 입냐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15년차 스타일리스트의 꿀팁!!
펑순이들에게만 공개할 테니까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띠~딧❤️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착장정보
인스턴트 펑크, 퍼프 슬리브 블라우스, 블랙
https://m.instantfunk.kr/product/21ss-퍼프-슬리브-블라우스-블랙/1184/category/147/display/1/


#패션꿀팁 #패션노하우 #초간단꿀팁

#코디꿀팁 #스타일링꿀팁 #한끗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재유JEYU : 진짜 최고 꿀팁 한번도 안 넘기구 봤어용 ㅋㅋㅋㅋ 갓지혜님
느에에에 : 개인적으로 결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피부결, 머릿결, 옷 소재의 결이요. 심플하고 수수한 옷일수록 소재가 중요하죠 ㅎㅎ
8코기네 /8Corgi House : 편안함에서 오는 여유로운 모습.. '여유로움 = 고급스러움' 격하게 동의해요~ 근데 일단 살부터 뺄께요 ㅋㅋㅋ 늘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고요희 : 1. 나와 어울리는 옷을 입는다
2. 기본템이 많다
3. 뉴트럴한 컬러 활용을 잘한다
4. 역시나 심플 is 베스트 !
dkdusdldldl : 정말 유용한 내용들이에요..! 어디서도 알려주지않는! 언니와 한 시간만이라도 함께 쇼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양복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